해외여행/유럽

유럽여행 스페인 마드리드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빈센테 칼데론) 2번째 방문

개노답이글스 2022. 11. 13. 18:09

2014년에 우연히(?) 방문한 경기에서 팬이 되어버린 ATM

그래서 2017년에 ATM경기를 또 보기 위해 다시 마드리드로 갔다ㅋㅋ

16-17 시즌이 빈센테 칼데론에서 보내는 마지막 시즌

에스타디오 비센테 칼데론

P.º de la Virgen del Puerto, 67, 28005 Madrid, 스페인

17-18 시즌부터는 현재 홈구장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구장으로 변경되었다..

(중국 자본에 의해 홈구장 이름이 완다가 되어버렸고.. 메트로 폴리타노는 뭐 지하철 광장 이런건가ㅋㅋ)

코로나 풀리고 꼭 새로 바뀐 홈구장을 방문하고 싶다..!

Av. de Luis Aragonés, 4, 28022 Madrid, 스페인

Av. de Luis Aragonés, 4, 28022 Madrid, 스페인

두 번째 간날 뭔정신인지 홈구장도 안찍고..ㅎ 그래서 2014년 방문 사진 사용ㅋㅋ

라리가 티켓 가격은 경험상 싼 편이었다.

https://www.atleticodemadrid.com/listado-de-entradas

10만원 정도에 ATM에서는 2층 중앙석에서 볼 수 있었는데

아스날 경기 갔을 때는 3층 저쪽 어디 모서리에서 봤었다..ㅠ

암튼 ㅋㅋ

자리 이동하면서 찍은 ㅎ

예매 위치에서 찍은 사진

보기만 해도 좋다 아주 하

마스코트ㅎㅇ

흐릿하지만 오블락이 분명하다..ㅋㅋ 아닌가..?

이날 경기는 셀타비고와 리그 경기

원정팀 셀타비고 몸푸는 중

홈팀 알레띠 몸푸는 중

오랜만에 보이는 후안프란과 필리페루이스 그리웁

 
 
 

그리고 선수들 입장하면서 홈팀 응원가가 나오는데

무슨 소리인지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막 따라 불렀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다시 봐도 신나네

킥오프 직전

경기 라인업ㅋㅋ 아 추억의 이름이 너무 많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이날 경기는 하; 오블락이 안나오고 모야(당시 서브골키퍼)가 나왔는데

경기 초반에 골키퍼 에러로 1대 0 실점하였는데

바로 토레스가 원더골로 동점 만들고

얼마 안 되어 PK를 얻었다 ! (하지만 실축..)

그리고 후반에 78분 역전골을 다시 허용하여 2: 1로 끌려가고 있었는데

같이 보고 있던 친구가 80분쯤 나가자고 그러는데

미쳤냐고 욕박고 끝까지 보는데

86분에 카라스코가 동점골 -이것도 원더골;;;

88분에 그리즈만이 역전골로 경기를 끝냈다..!

이 시점에서 다시 친구한테 욕박고 ㅋㅋㅋ

 

보기 어려우니까 깔끔하게 ㅋㅋ

출처: 네이버 스포츠

 

이날 경기 하이라이트 링크인데 궁금하신 분은 짧으니까 보셔도 될 듯요!(1분 54초)

https://youtu.be/3DZCsME7Cmc

기념샷 따봉 ㅋㅋ

언젠가 마드리드 더비를 ATM 홈에서 보는게 버킷리스트다.

꼭 실현하고 싶구나..ㅠ

리그 우승은 했으니까

올해는 꼭 챔스 우승 좀 아니 언젠가 제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