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유럽

유럽여행 네덜란드 - 안네의 집 & 풍차마을

개노답이글스 2022. 11. 13. 18:02

네덜란드 첫날에 바로 안네프랑크 하우스를 가려고 했으나

사전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갈 수 없었다..!

그래서 바로 숙소가서 예약하고 가는날..ㅎㅎ

https://www.annefrank.org/nl/

Westermarkt 20, 1016 GV Amsterdam, 네덜란드

Westermarkt 20, 1016 GV Amsterdam, 네덜란드

아침은 든든하게 광장 카페에서 만원짜리 모닝 세트

저거 맥주아님 카페라떼임 진짜..

근데 왜이리 맥주같이 생겼냨ㅋㅋㅋㅋ

오전에 보는 네덜란드 ㅎㅎ

역시나 사진을 대충 찍었네;;ㅋㅋㅋ 왜 건물사진이 없네

한국어 가이드가 있고

내부 실내 촬영은 금지가 되어있다.

그래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건물 내부 전체를 우중충하고

진짜 WW2 중에 갇혀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압박감이

안네프랑크의 집에서 관람을 더 몰입하게 해준다.

후...

그리고 풍차마을인 잔센스칸스

왜 잔서스한스로 나오지.. 바뀌었나?ㅋㅋㅋ

네덜란드 1509 잔담 잔서스한스

네덜란드 1509 잔담 잔서스한스

풍차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지만

시대 흐름에 따라 몇 남지 않은 풍차마을ㅎㅎ

 

마을 초입부터 심상치 않다

아기자기한..ㅎㅎ어우

거위 ㅎㅇ

오오오 풍차가 보인다!

어딜가나 관광지 초입에는 이런 가이드

뭐 말이 필요없다..

겨울인데도 이런 풍경이면

봄이나 여름엔 얼마나 멋질까

풍차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나 ㅋㅋ

멀리 이렇게 한 바퀴 돌면 전체적으로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다 ㅎㅎ

베스트 컷..!

출발하기 전에 스테이크 썰어 주고..ㅎㅎ

숙소가기전에 계획에 있던 코트도 하나!

20만원 예스

여기 옷가게 아저씨가 라니에리 감독 닮았어서 살짝 놀랐지만

나에게 딱 이걸 추천해준다고 해서 바로 ㅋㅋㅋ

요즘도 추워지면 이것만 입고 다닌다 ㅋㅋㅋ

저녁은

네덜란드 수제버거집!

유명하다 그래서 갔는데 음

하이네켄 생맥 ㅎㅎㅎ

어우 ... 좀 더 예쁘게 직을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