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유럽

유럽여행 영국-런던 2

개노답이글스 2022. 11. 13. 17:58

해축 입문하던 시절, 아스날은 4스날이라 불리며 늘(?) 챔스를 가던 팀이었다.

벵거 감독님 이후로 이렇게 4위가 어려울지 누가 알았을까..

​(근데 이번시즌 전반기 1위 마무리....?)

 

암튼 직관한 시즌은 14-15시즌, 챔스 조별리그 경기

Hornsey Rd, London N7 7AJ 영국

Hornsey Rd, London N7 7AJ 영국

이건 낮시간에 한 번 그냥 또 갔다

런던에서 축구 하나 보고 가야지~ 했다가

생각지도(?) 않게 챔스 조별리그가 여행일정에 겹쳐서

바로 예매하고... 직관갔다..!ㅋㅋㅋ

예매는 아스날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가입을 통해서 티켓을 구매하고

티켓은 현장에서 수령하였다. ㅋㅋㅋ

경기보러 간 시간에

크..

이날 경기는 아스날 vs 갈라타사라이

원정석에 터기성님들이 앉아서 응원하는게 어떤 짓을 할지 이때만 해도 몰랐는데

저 가운데 챔스 축구공..ㅋㅋ

아스날의 상징인 대포모양ㅋㅋ

그리고 저 멀리 원정석이 보인다

성님들 ㅎㄷㄷ

경기전에 찍었던 윌셔..

건강했던(?) 윌셔..맞나ㅏ?ㅋㅋㅋ

선수단 입장하고

 
 
 

이 경기장에 날아다니던 외질과 스네이더르가 있었고..

웰백..

이날 헤트트릭 했다고 하면 믿어지나요?

갓솔라..

폼 좋던 카솔라ㅠㅠ

이날 경기가 한 전반 20분 만에 아스날이 두 골을 넣고 리드를 하였다 그랬더니 갑자기..

불쇼가 시작되었닼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아주 터키 성님들이 열성적으로 응원하시는데..

앞에 경찰들 ㅋㅋㅋㅋ

이러거나 말거나 아스날은 신나게 골을 넣었고

벵감독님 멋져..

폼 좋던 산체스 외질.. 와 이날 산체스 90분내내 뛰댕기던데..

암튼 이날 웰백이 헤트트릭을 하는 놀라운 일이 벌어지며 4대1로 경기가 끝났다. ㅋㅋ

경기끝나고 이제 기다렸다가 지하철 타러 갈려는데

터키성님들이 집을 안 가신다..

너무 안 가니까..

경찰들ㅋㅋ

와 셰퍼트 대동한 경찰은 처음 봐;;ㅋㅋㅋㅋ

암튼 저러고 몇 십분을 더 뛰놀다 가셔서

놀라울 따름이었다..ㅋㅋㅋ

다음날 뉴스에 저기서 홍염 던진 사람 구속됬다고 나왔다 ㅋㅋㅋㅋ

(어케 찾았누..)

이 때 직관느낌은..

AT에서 직관하고 넘어가서 그랬는지 몰라도, 아스날 너무 얌전하게 응원해서

솔직히 조금 재미가 떨어지긴 했다. 뭐 좀 따라부르려하면 응원 끝나고 그래서 암튼

현지시간으로 저녁 7시 30분에 하니까

직장인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부럽다 퇴근길에 보는 축구라.. 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