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유럽

유럽여행 스페인 - 마드리드2

개노답이글스 2022. 11. 13. 17:53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투어를 마치고

이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를 보러 가는 길

가기 전에 레알 마드리드 기념품 조그마한걸 샀는데..

이게 지역 라이벌팀이라 혹시나 들고 다니던 거 걸리면 맞을까봐.. 세상 조심스러웠다..ㅋㅋㅋ

암튼ㅋㅋ

이제는 완다메트로폴리타노라는 경기장으로 떠났지만..

(지금은 또 Civitas Metropolitano 로 변경된듯..?)

 

여전히 빈센테칼데론이 입에 감기는 느낌이 있는데 아쉽다.ㅋㅋㅋ

 

에스타디오 비센테 칼데론

P.º de la Virgen del Puerto, 67, 28005 Madrid, 스페인

경기전부터 서포터들이 신나게 돌아다니더라..

 

아니 근데 이와중에 말 타고 다니는 경찰(?)은 뭘까..ㅋㅋ

바글바글

아무튼 이렇게 밖에서 구경하다가

입장ㄱㄱ

크.. 그립구나..

한 가운데 자리를 잡아서 아주 만족스러웠닼ㅋㅋ

아담(?)한 전광판

이때가 14-15시즌이니까

13-14 리그 우승

13-14 챔스 준우승 멤버인 것을 이때 몰랐는데..

ㄹㅇ 축알못이라 .. 이 때 디에고 고딘 밖에 몰랐던 시절에

그리운 선수층..

최근 20-21시즌 리그 우승은 했지만

21-22 시즌 또 미끄러지고 그래서..ㅎ..

그것보다 맨날 챔스에서 레알한테 콩당하고

죽쓰니까..

 

 

왼쪽 마스크가 만주키치, 5번 티아구 멘데스, 23번 미란다, 코치 앞이 아마 코케(?), 그 옆에 후안프란 인듯

가장 왼쪽 라울 가르시아, 가운데 그리즈만, 그리즈만 뒤에 히메네스인가?ㅋㅋ

아유.. 젊다 젊어..ㅋㅋ

이때 경기는 세비야 vs AT

당시 나에겐 두 팀 다 모르는 팀이었는데.. 다시 보니 상위권 매치였네..ㅎㄷㄷ

심판들 몸푸는 건 왜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이와중에 또 초점 나갔네..ㅋㅋㅋ

해축 첫 직관이라 모든게 다 신기하고 그랬는데

원정석이 세상에

저기 좌측 상단만 원정석...ㅋㅋㅋㅋㅋ

원정 서포터 ㄹㅇ 리스펙이다..

여긴 홈팀 메인 서포터석

뭔가 카드섹션 같은거를 하는것같은데.. 모르겠

 

 

직관가서 이 사람들 진심 전후반 90분 내내 쉬지 않고

응원하고 욕하고 가운데 손가락 날리고.;;

분위기가 아주 너무 좋았다ㅋㅋㅋ

그덕에 여기에 입덕했고 ㅎㅋㅋ

그리고 우리 보스..시메오네

와 씨..;개 멋있어;;;

이 양반은 이 때부터(아마 이전부터?) 지금까지 경기장에 항상 올블랙으로 입고 다닌다..

저러고 쳐다보면;; 뒤질 것 같아도 또 죽어라 뛰겠는데..

경기 보느라 사진을 잘 안 찍었었나

이날 경기는 4대 0으로 홈팀 승리로

만약에 경기에 져서 홈팀 난동부릴껄 걱정했다가

다같이 기분좋게 갈 수 있어서 행복했다

 

사울 니게스.. 11번이었네.ㅋㅋㅋ 지금은 첼시 임대 갔다 다시돌아왔지.. ㅎㅇㅌ!

K리그도 좀 이렇게 90분 내내 들썩들썩 한 분위기가 형성되었음 좋겠다.

응원문화는 프로야구마냥 계속 떠들듯이 가는 것도 좋은 것 같은데

역시.. 유럽가면 해축 직관해야

어딜 가든 꼭 추천하고 싶다ㅋㅋ

 

'해외여행 > 유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여행 영국-런던 1  (0) 2022.11.13
유럽여행 스페인 - 마드리드3  (0) 2022.11.13
유럽여행 스페인 - 마드리드1  (0) 2022.11.10
유럽여행 독일 - 베를린 2  (0) 2022.11.10
유럽여행 독일 - 베를린 1  (0) 2022.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