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공연

롯데콘서트홀- 클래식 레볼루션 2022

개노답이글스 2022. 11. 13. 17:24

광화문 근처에서 서울 출장 마치고, 비가 조금씩 오던 날씨에

그래도 광화문 갔으니 이순신 장군과 세종대왕님은 뵙고 가야할 것 같아서

인사드리고 ㅎ

아 광화문도 살짝

날 좋을 때 다시 와야지 하는 마음을 먹고..

이왕 서울 올라온 김에 공연 아무거나 하나 볼려고 찾다가,

일정에 있는 공연을 찾았다.

코른골트.. 누군지 처음 들어보지만

암튼 그냥 공연이 있는 것에 만족하며 ㅋㅋ

위치는 롯데콘서트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8층 롯데콘서트홀

가는김에 사우론 타워에 올라갈까 했지만..

이 날씨에 올라가봤자 일 것 같아서 패스..

진짜 무진장 높네ㅋㅋㅋ

롯데콘서트홀은 롯데월드몰 8층에 위치하고,

공연시간까지 저녁먹고 시간 때우기 위해

롯데월드몰을 슬쩍 돌면서 구경하고

밥은 수하동이라는 곰탕집으로

뭔가.. 맛없게 보이게 찍은 것 같지만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었다ㅎㅎㅎ

혼자왔으니 곰탕 한 그릇만. ㅎ

딱히 할 것도 없어서 바로 콘서트홀로

공연이 7시 30분인데, 6시부터 티켓판매를 해서

예매한 티켓을 6시부터 수령할 수 있었다.

로비

포토존인가..?

오늘 공연, 이지윤 바이올리스트는 유튜브 찾아보니 코른골트 협연에 항상 나오시는 것 같다.

예매한 자리는 C구역 17열 14번

좌석배치도

아래 페이지로 가면 각 위치별 뷰도 볼 수 있어서 좋다 ㅎㅎ

롯데콘서트홀 > 시설안내 > 객석안내 > 좌석배치도 > 객석1층 > 롯데콘서트홀 모바일 사이트 (lotteconcerthall.com)

콘서트홀 밖에는 아까 그 거대한 사우론 빌딩이 옆에 있고

그리고..

회색 오리도 있다..

밤에 보면 무서울 듯..?

날씨가 정말 좋지 않지만

맑은 날에 저어기 석촌호수뷰를 보며서 탁자에서 커피 한 잔하기도 좋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

로비에

시각적인 즐거움.. 그렇군

친절하게 좌석 설명도 해주고

파이프 오르간 설명도 해주고,,

아 물론 홈페이지 가면 더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듯 하다

롯데콘서트홀 > 공연장소개 > 객석 > 롯데콘서트홀 (lotteconcerthall.com)

암튼 시간 맞춰서 공연장 내부로 입장하면

이런 위치에서 볼 수 있었다.

이래 저래 음악이 참 잘 들릴 것 같은 구조

프로그램은

코른골트 바이올린 협주곡 D장조, Op.35

코른골트 교향곡 F#장조, Op.40

2개의 프로그램

오랜만에 클래식 공연이라.. 박수 타이밍이 고민이지만

누군가 먼저 잘 쳐주겠지 이러면서 기다렸는데

뭔가 악장 끝날 때마다 박수를 쳤던 것 같은데..

아예 프로그램 끝나고 몰아서 치길래 그런갑다 하고

열심히 따라 쳤다

악장 사이마다 잠깐 쉬어가는데,

누군가 늦게 들어와서 걷는 소리, 구두 소리가 홀 전체를 울렸다.

그래서 아예 지휘자도 그 사람 앉을 때까지 시작을 안 했다;;;

절대 지각하지 말아야지..ㅎㅎ

프로그램 1개 끝나고 박수 타임 ㅎㅎㅋㅋㅋㅋ

 

1부 커튼콜 사이 쉬는시간 가지고

2번째 프로그램도 무사히 끝나고

 
 

어김없이 박수를 신나게 쳐서

지휘자분 다시 한 3-4번 왔다갔다 하신 후에

완전히 끝났다 ㅋㅋㅋ

이왕 가는김에 공부 좀 하고 갈 껄 그랬나 싶었지만,

나무위키에도 딱히 정보가 없어서

쉽지 않았다.

그래도 새로운 작곡가 한 분 알아가는 것도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고..ㅋㅋㅋ

숙소로 돌아갔다.

다음날 날씨가 무진장 좋았다.

이런 날씨에 다시 이순신장군과 세종대왕님을 보러 갈까 했으나

너무 더워서 패스..

다음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