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미국(서부)

미국여행 샌디에이고 - 우미스시(UMI SUSHI)

개노답이글스 2022. 11. 8. 13:35

2019년 7월

샌디에이고 도착한 날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 선수(BK)가 운영했었고 아마 지금은 가족분들에게 운영을 넘긴 것 같은

우미스시(UMISHUSI)를 드디어ㅋㅋㅋ

umisushi

2806 Shelter Island Dr, San Diego, CA 92106 미국

미국 여행 장점 중 하나가

먹고 싶은 메뉴의 웬만한 맛집들이 다있다

그게 한식이든 일식이든 중식이든 양식이든

그것보다 BK가 운영했던 스시집에다가

맛좋다고 소문이 있길래 갔다 ㅋㅋㅋ

내부는 이런 느낌

옆에 넓은 공간이 있는데 사진을 왜 이것만 찍었을까 하는 아쉬움이

그중에서 런치세트를 시켰었는데 오우

미국에서 외식하면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 많은데

여기는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었다

그리고 BK 유니폼이 걸려있던 ㅋㅋㅋㅋ

그리고 그옆에 읍읍...

너무 잘 먹어서 구글 지도 리뷰에 직접 별도 달아주었닼ㅋㅋㅋ

그랬더니 조회수가;;;

생각보다 많이 찾으시나보다 ㅋㅋㅋㅋ

샌디에이고 가면 가볼만한 맛집!

'해외여행 > 미국(서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여행 시애틀 - 스타벅스 1호점  (0) 2022.11.08